loading
본문 바로가기

ㆍ정보의 홍수

강서 NC백화점 코코몽 키즈랜드 리뉴얼 방문기

반응형

 

"뭔가 아쉬운 강서 NC백화점 코코몽 키즈랜드 리뉴얼"

 

 

강서 NC백화점 코코몽 키즈랜드 얼마전에 리뉴얼 했네요. 리뉴얼전 그 광활한 장소에 아이들이 뛰어놀기 좋은 장소에 대한 좋은 추억을 가지고 재방문 했습니다.

 

그런데... 그 넓은 장소에 식당들이 들어서고 코코몽 키즈랜드는 대략 1/4 토막? 난 정도의 규모로 아기자기하게 리뉴얼을 해놓은 상태였어요.

 

뭔가 굉장히 아기자기 한데 북적북적 시장통보다 더 한 상황이 연출되었네요. 장소가 너무 좁아요.

 

 

위에 사진만 봐도 아시겠죠? 바글바글바글....

아이들 스트레스 풀어주려고 갔다가 부모님들이 스트레스 받을지경...

 

 

 

어느곳 한군데 제대로 어른들이 쉴만한 장소는 없습니다. 여기 마켓 테마 있는 섹터옆으로만 조금 의자가 있는정도? 예전에 가보신 분들은 알겠지만 가운데 공연하던곳에 많던 의자는 더이상 구경할 수 없습니다.

 

 

 

사실 이렇게 뭔가 불만표시하려고 사진 찍은건 아니고 이런저런 정보 좀 드릴까하고 찍어 놓은건데 글질하다보니 불만만 터지네요^^" 아무튼 보시는것 처럼 물반고기반? 표현처럼 아이들반 어른반 꽉찬 코코몽 키즈랜드네요.

 

 

에라 모르겠고 그냥 아들이랑 와이프 노는 사진이나 두어장 올리고 이번 블로그질을 마치기로......

 

 

너무 어려서 붕붕 자동차는 타지 못하고 구경만하는 아들입니다.

개인적으론 당분간(?) 방문할 일이 없을것 같습니다.

 

혹시 제가 갔을 때가 제일 붐볐을지도 모르니 궁금하신 분은

꼭 한 번 방문은 해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