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성능 그리고 가격까지 착한 국산 보조배터리, TL-PB10400"
오늘은 TP-LINK 10400mAh에 대한 간략한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구매한지는 3-4개월 된거 같은데 그동안 많은 일들이 었어서 이렇게 뒤늦게 리뷰를 해봅니다.
흠~ 그때 당시 해당 제품이 프로모션 중이라 거의 반값에 구매했었는데 지금 검색해보니 1~2만원대로 판매가 되고 있는거 같습니다.
우선 기본적으로 충전 용량은 10400mAh 입니다. 제가 가진 아이폰5 기준으로 약 3-4번(운좋으면?) 완충할 수 있는 정도입니다. 성능이 꽤 좋지요?
출력단자가 두군데 있는데요 위쪽으로 고속 충전을 위한 2A 단자 그리고 일반적인 충전을 지원하는 1A단자가 있습니다.한마디로 동시 충전이 가능합니다.
이 제품을 고른 이유는 사실 제품 리뷰가 좋다거나 성능이 좋다는 이야기를 듣고 구매했다고 보단 디자인이었어요. 화이트에 스카이 블루?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색입니다. ^^;
보조 배터리와 충전에 필요한 케이블이 하나 있습니다. 아이폰 용은 아니고요 갤럭시 등 안드로이드폰용 충전케이블이 함께 동봉 되어 있습니다. 지금은 어디가있는지 모를 파우치도 보이는군요.....
실제 크기는 요정도(아래사진) 됩니다. 신용카드보다 조금 더 큰 정도? 상세 제원에 대해서는 따로 인터넷 판매점에서 상세히 확인 하실 수 있어요~ ^^ 불친절한 리뷰죠... 죄송합니다.
앞서 설명 드린것 처럼 출력 단자가 2군데 입니다. 왼쪽 상단에 보이는 버튼으로 배터리 잔량확인이 가능하고요 후레쉬 기능을 동작 시킬수 있습니다. 한번 누르면 배터리량 확인, 길게 누르면 후레쉬 기능 동작!!!! 디자인이 꽤 괜찮죠?
그냥 컬러와 폰트, 제품 모양 등이 마음에 듭니다. 그냥 말이죠~ ^^; (개취라 이해 바랍니다. )
옆태 입니다. 전체적으로 직사각형 모양으로 한손에 꼭 들어와서 들고 다니기도 편하고 세워두기도 좋고 이래저래 괜찮은 제품이에요.
이곳을 통해서 보조배터리를 충전 할 수 있습니다. 배터리 충전 시간은 아래 사진과 함께 설명 드리겠습니다.
[보조 배터리 완충 시간] 전원어댑터 이용시 - 2A 어댑터에서 7시간 / 1A 어댑터에서 10시간
컴퓨터 USB 이용시 - 25시간 (ㅎㄷㄷㄷ...)
충전하고 있는 장면인데요 보고 있으니 매트릭스가 생각나네요...귀여운거 같기도 하고~ ^^;
네오도 충전중...;;?!
어쨌거나 디자인으로나 성능? 면에서 참 만족합니다. 충전횟수도 이정도면 만족스럽고 말이죠~~ ^^ 제품이란게 원래 이래저래 따져보고 해도 한번 지르면 끝이라 자기 마음에 든다 싶으면 바로 사야 정신건강에 좋은거 같아요^^ 이상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