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ㆍ오늘을 기록

[오이도여행/서해여행] 급떠난 오이도여행과 오이도커피집 방문

반응형

서울근방 여행지 토요일에 떠나가 좋은 곳 오이도!

날씨는 정말 좋은데요즘 메르스 때문인지 오이도에 사람이 많지 않았습니다.

오늘은 한번도 가보지못한 오이도 빨간등대 옆 갯뻘체험장으로 가보기로 했습니다.


갯뻘 체험장 가는 길에 이렇게 노상 상가들이 들어서있습니다. 고동도 팔고 조개류, 말린생선, 갓잡은 생선등을 팔고있었어요~


쭉들어오다보면 죄측으로 갯뻘체험 장비를 빌릴수있는 대여소가나옵니다. 저희는 그냥 고동만 사서 먹고 나갈 참이었기에 대여는 하지않았어요~


평화로워 보이는 장면이죠? 갯뻘체험 장소엔 아이들과함께온 가족들이 많았습니다. 나중에 아직 뱃속에 있는 우리 뚝딱이랑도 와봐야 겠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고동을 편하게 먹고자 와이프랑 아무데나 걸터앉았습니다.


요건 와이프 몫!


맛있어서 정말 쉬지않고 먹기만했습니다. 바닥에 내려놓은 빈껍데기는 봉지에 전부담아서 쓰레기 통으로~^^


오이도 커피집으로가는길에 셀카 한방 찍어봅니다! 생명의 나무였나요? 아무튼 뇌같이 생긴 나무조형물에 셀카 한컷! 저녁에오면 멋스러운 곳인데 낮엔 그냥 하얀 나무입니다~


오이도 커피집에도착해서 커피주문하고 괜한 설정샷~ 오늘도 여전히 블루마운틴은 먹어보질 못하였네요~ ㅜㅜ


커피나오기전에 주변을 돌아다니며 사진을 찍어봅니다. 이름모를 화초도 보이고~


얘도 못보던 꽃인데… 예쁘네요~ 여전히 식물사랑 오이도커피집 입니다.


작은 연못같은 화분도 보입니다. 근데 나중에보니 블랙이가 물을 먹더라구요 이곳에서~ ㅡ.ㅡ 역시 블랙이는 야생스타일~


그나저나 엄청 살찐 블랙이! 이건뭐 펭귄인줄알았어요~ㅋㅋㅋㅋ


사장님이 흑돼지라고 ㅋㅋㅋ 이사진 자태를보니 흑돼지맞는거같습니다! 너무쪘어요~ 주변에 고깃집 사장님이 블랙이한테 먹다 남은 소고기를 주신다고하네요. 어쩐지 좋아하던 쿠키도 외면하더라구요. 배가 불렀지~


어쨌거나 저희는 잘쉬고 잘놀다가 사장님 추천으로 생선구이집가서 저녁을 먹고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식당 이름이 고모네 였나? 삼치구이가 참맛있더라구요~ 된장찌개도 맛나고요~!

언제나 설레는 곳! 이번주 오이도 여행 포스팅도 끝! 굿나잇~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