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ㆍ정보의 홍수

초파리 잡는 방법 2탄, 빈 PET 병으로 파리지옥을 만들어 보자

반응형

 "초보남편의 생활정보, 초파리 쉽게 잡는 방법 2탄"

 

흠. 초파리 잡는 방법을 2탄이나 올릴줄을 꿈에도 몰랐네요. :)

 

1편은 >> 생활정보, 왕파리 초파리 쉽게 잡기 / 초파리 만들기 / 파리지옥 입니다.

 

많이 허술한 방법이었죠. 어쨌거나 빈 PET 병으로 여름내내 초파리를 잡다보니 나름 깔끔하게 만드는 방법을 찾아내서 공유해보려고 다시 포스팅을 올립니다.

 

준비물.

1. 빈 PET병

2. 칼 또는 가위

3. 초파리를 유인할 음식물 또는 매실원액

 

 

 

▲ 먼저 빈 PET 병의 비닐을 벗겨내시고요 아래 표시 부분정도를 동그랗게 잘라내세요. 가위 보다는 칼이 편하긴 한데 위험하니까 조심조심!

 

 

 

▲ 이렇게 잘라내시고 뚜껑은 제거하시기 바랍니다.

 

 

 

▲ 잘라낸 윗 부분을 위 사진처럼 뒤집어서 끼우세요. 힘조절 잘하시면 딱! 알맞게 들어가니까 섬세하게 쏘옥! 제대로 안들어 갔다면 아래 사진처럼 스카치 테이프를 준비하셔서 공간이 뜬 부분을 메워 줍니다.

 

 

 

▲ 공간이 떠서 마감작업을 해본 사진입니다. 저는 서툴러서 그러니 여러분께서는 제대로 해보시기 바래요.

 

 

 

▲ 작업이 끝나고 요렇게 매실원액을 어느정도 넣어줍니다. 양은 알아서 잘 조절하시구요. 매실원액 말고도 파리들이 미칠만한 미끼를 넣어두시면 됩니다. 예를 들면 사과 껍데기나 먹고 남은 사과몸통부분? 이런것을 말이죠.

 

 

 

▲ 잘 희석되게 흔들어서 섞어 주시시면 끝. 그렇게 어렵지는 않죠? ^^

 

 

▲ 그리고 이렇게 파리가 잘 꼬일만한 장소에 놔두시면 됩니다. 쓰레기통 옆이 최고의 장소!

 

▲ 하루 다녀오니 2마리 정도 잡혔습니다. ^^;; 예전에 1탄에선 무지 많이 잡혔는데 아무래도 미끼의 문제인거 같아요. 파리들은 점점 삭아가는 사과를 정말 좋아하는것 같네요.

 

파리없는 깨끗한 생활하시기 바라고요 이상 초파리 쉽게 잡는 방법 포시팅을 마칩니다.

 

제 글이 맘에 드신다면 공감 버튼 꾸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