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ㆍ취미활동

초 간단한 딸기&블루베리 디저트 만들기

반응형

 

초보남편 레시피, 와이프가 해달라고 해서 해본 딸기&블루베리 디저트

 

* 일단 저는 제품을 제공받아서 포스팅을 작성한것이 아님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 특정 제품이 포함되어 있어서 그래요^^;;

 

오늘 요리는 달콤한 커스터드 크림에 빠진 딸기와 블루베리 입니다.

디저트 요리구요 재뵤부터 소개해 보겠습니다.

- 딸기, 블루베리, 달걀노른자 2개, 프리마, 우유, 설탕, 박력분 이게 끝입니다.

 

바로 요리 과정으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죄송하게도 오늘은 요리과정 사진이 없습니다.)

 

1. 달걀 노른자(2), 프리마(1 큰스푼), 설탕(3 큰스푼), 박력분(1 큰스푼)을 한꺼번에 넣습니다.

2. 우유를 조금씩 부어가면서 잘 섞이도록 저어줍니다. 거품기 사용 추천

3. 비닐랩을 씌우고 전자렌지에 1분 30초간 돌립니다.

4. 1분 30초 후 전자렌지에서 꺼냅니다. 

5. 저어서 잘 섞이게 한 뒤 다시 1분 30초간 돌립니다.(너무 액체상태라면 2분정도)

6. 꺼내서 냉장고 냉동실 또는 차가운 물에 담궈 식힙니다.

7. 딸기는 4등분하여 자릅니다.

8. 컵이나 접시에 플레이팅 합니다.

끝.

 

간단하죠? 위에 적혀있는대로만 하신다면 아래 사진처럼!

요런 비주얼을 가진 커스터드크림을 만드실수가 있습니다.

 

 

달달하면서 담백한 느낌이랄까요? 새콤달콤한 과일과 매우 잘어울리는 디저트입니다.

 

 

저는 맥주컵에 담아서 먹었는데요 나름 보기에도 이쁘고 먹기도 좋았네요.

 

 

와이프도 맛에 만족하니 기쁘기도 하고 요리하나 더 알게 되었다는 사실에 뿌듯하기도 합니다.

한번 해 드셔보세요. 가성비와 시간적으로 매우 만족하실거 같네요.

감사합니다.

 

"여러분의 공감클릭 한번이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