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ㆍ정보의 홍수

IT 기획자라면 설치 해볼 만한 Powerpoint Mock tool "PowerMock Up" 파워 목업!

반응형

"강력한 기획툴 파워목업"

서비스 기획서나 제품 관련 기획서 작성 시 작업의 효율을 올려주고 속도를 붙여주는 툴이 있다.

해외에서 만든 파워 목업이라는 제품인데 오늘 소개해 보려고 한다. 

 

우선 해당 서비스 URL은 다음과 같다.

https://www.powermockup.com/

 

위 주소로 접속 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우선 최초 접속 시 제품을 다운로드 할 수 가 있는데 정식 라이선스용 제품은 아니고 일부 오브젝트들만 사용 가능한 Trail 버전의 제품이다. 

 

정식으로 사용하기 위해선 아래와 같은 비용을 지불 후 사용이 가능한데 결제 시 가장 마음에 드는건 1번 결제 후 지구가 멸망할 때까지 추가 비용 지불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설치 후에 파워포인트를 실행하면 아래 사진의 우측 화면과 같은 UI가 나타난다. 

여기서 원하는 오브젝트들을 고르거나 검색(영어)하여 찾아 쓸 수가 있다. 

 

파워목업의 경우 한번도 안써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 쓰면 계속 쓰게 되는 유용한 툴이라고 할 수 있다. 

인터넷 뒤적거려가면서 아이콘 이미지를 찾아다니지 말고 파워목업을 통해 기획서 작성을 올려보자. 

 

파워목업에서 제공하는 오브젝트는 아래와 같다. 

 

모바일 앱 기획시 프레임 만드느라 고생하지 않아도 된다. 

 

각종 버튼 및 메뉴 아이콘을 바로바로 찾아서 문서에 적용할 수 있다. 

도형으로 내가 원하는 아이콘을 제작해서 사용하는것에는 한계가 있기 마련이기에 매우 유용하다고 할 수 있겠다. 

 

웹기획용 와이어 프레임도 제공하고 있어 모바일/웹 동시 작업시에도 유용하다. 

위 오브젝트들은 트라이얼에선 전부 사용할 수 없다.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 그 방법은 이 포시팅에서 따로 언급하지 않고 구글링에서 파워목업 라이선스 무료 라는 키워드로 검색해보길 바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