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ㆍ정보의 홍수

[윙슈트 종합정보/Wingsuit] 트랜스포머3 윙슈트 비하인드 스토리와 베이스점핑 영상, 제품/가격 정보!

반응형

 

"트랜스 포머3에 등장한 윙슈트와 비하인드 영상 그리고 윙슈트 정보"

 

트랜스포머3에서 가장 볼만한 영상중하나가 윙슈트 베이스 점핑 장면입니다. 피닉스 플라이 베이스 점핑 영상과 비교했을 때 감동이 조금 덜하지만 적어도 영화 내에서 관객의 호잉이 꽤 좋았던 부분으로 기억합니다.

아래는 트랜스포머 윙슈트 비하인드 영상입니다.


 
솰라 솰라~ ㅡㅡ; 정확한 해석은 각자 알아서! 개발새발 번역을 하자면 뭐 대충.. "베이스 점핑은 정말 놀랍고  환상적이었다, CG로 만들어 낸 장면이 아닌 실제화면이다" 정도 되지 않을까요?;;


[Phoenix-Fly, 윙슈트 베이스점핑 영상]





[윙슈트 가격과 제품정보]


엄청난 최첨단 무언가라고 생각했는데 베놈 정도가 약 150만원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생각했던것보단 많이 비싸지는 않아보여요. 그저 단순 낙하 도구라서 그런가 봅니다. 뭐라고 해야할까요 비행기에 달려있는 프로펠러가 있는것도 아니니까? ^^'

 

1. Vampier 3


자유낙하 시간과 비행 거리 그리고 비행의 용이성(컨트롤부분)이 다른 제품에과 비교했을 때 좋게 보입니다. 윙슈트 영상에서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제품 같고요.

2. Venom

 

3. Ghost 3


다른 제품들과 비교해 볼 때 여러 측면에서 안정적인 점수를 얻고 있는 제품입니다. 구매한다면 요걸로? 디자인도 마음에 들고요 ^^ 날다람쥐 같은것이~ 제일 안전해보이기도 하고 말이죠!

4. Phantom 2

이 제품도 상당히 높은 평균점수를 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디자인이 별로야! (제가 살건 아니지만 괜히 참견중~ ^^;)

5. Shadow 



6. Prodigy2




7. Track Suit


그냥 점프슈트인가~ 비행을 위한 어떤 기능을 제공하는지 모르겠네요^^ 단순히 낙하산을 탈부착하기 편리하도록 만든 것인지 사진만 봐선 잘 모르겠습니다.


괜히 포스팅하다 보니까 한번쯤을 정말로 날고 싶다는 생각도 해 봅니다. 그러나 윙슈트가 만들어지고 1981년부터 2006년까지 105여명이 사망자가 했다고 하네요ㅎㄷㄷ. 일단 100~250km 정도로 비행을 하게 되니 약간의 사고에도 대형사고가 나는건 당연하겠죠? 그래도 도전?

이상 포스팅을 마칩니다.! Good Luck!^^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