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ㆍ아이템

감성 캠핑용품 온유라이프 마이 온 미니 폴딩 테이블 세트 리뷰

반응형

"인스타그램에서 알게되고 일산 킨텍스에서 직접 만나본 온유라이브, On-u LIFE"

 

캠핑장비를 바꿀때가 된건 아니었지만 이전에 가지고 있던 넓고 공간만 차지하는 롤테이블을 정리하고 싶었습니다. 좀더 폭이 좁고 실용적이면서 가벼운 제품으로 말이죠. 캠핑을 다니다 보면롤테이블이 편리하고 넓지만 사용하면서 가장 많이 느끼는게 쓸데 없는 물건을 너무 올려놓게 된다는 점이었습니다. 

 

그래서 인스타그램에서 열심히 장비 서칭을하다가 온유라이프라는 브랜드를 알게 되었고 제가 원하는 실용, 사이즈, 무게, 그리고 가장 중요한 갬성템을 발견하게 된것이죠. 

 

실제 구매하려면 지역이동을 해야돼서 눈팅만 하던 중에 일산 킨텐스 캠핑 박람회에 온유라이프도 온다는 소식을 듣고 주말에 시간내서다녀왔었습니다. (2022년도 박람회) 

 

 

01 일산킨텍스에서 만나본 온유라이브

캠핑장비 캠핑 테이블 온유라이프

센터에 도트무늬 바지를 입고 계시는 분이 대표님이세요. 첫 인상은 좀 무서워보였는데 대화를 나누다 보면 정말 좋은 분이라는걸 알게 될 겁니다. 옆으로 빨간색 상의가 누구신지는 모르지만 온유라이프 방문 했을때 정말 친절하고 따듯하게 설명과 가격 내고를 해주시던 천사같은 분이시고요^^ 

 

캠핑장비 캠핑 테이블 온유라이프

위 세트가 인스타그램에서 가장 핫한 블랙 색상의 마이온 미니 폴딩 테이블 셋트입니다. 하지마 저희는 블랙아니고 도토리 색상으로 선택했어요. 아무래도 텐트가 오크돔 카푸색상이다 보니 블랙보다는 도토리 색상이 잘어울릴듯하여 골랐습니다. 

 

테이블 가운데가 뚫려있는 형태로 버너를 올리거나 받침대(스테인레스 상판 또는 우드 상판)를 놔서 일반 테이블로도 사용가능하고 식시건조대를 올려서 추가 수납 공간으로도 활요이 가능한 다재다능한 테이블이라고 볼 수 있어요. 

 

버너의 경우 스노우피크의 플랫 버너가 규격 사이즈가 됩니다. 

 

 

02 신상 마이온 캠핑 슬라이딩 우드 폴딩 테이블

캠핑장비 캠핑 테이블 온유라이프

가장 최근에 나온 확장형 테이블로 화면에 보이시는 것처럼 양 옆으로 상판을 밀어서 전체 길이를 확장 시킬 수 있는 구조로 제작된 테이블입니다. 평소엔 접어서 사용하다가 여러명이 테이블에 앉을 경우 펼쳐서 길게 사용을 할 수 있는 테이블이에요. 테이블 다리 지지대가 엄청 튼튼합니다. 다만 튼튼한 만큼 무게가 좀 있었어요. 

 

이날 캠핑 박람회에 나온 제품들중에 가장 사람들에게 인기가 있었던 테이블이었고 많은 분들이 실제 문의를 많이 하시더라구요. 저희도 한번 보긴 했는데 결국 확장 보단 딱 사이즈 떨어지는 마이온 미니 폴딩으로... ^^ 

 

캠핑 박람회가서 이것저것 많이 집어 왔습니다. 지름신 강림하긴했는데 펼쳐놓고 보니 그렇게 많지는 않네요. 온유라이프 테이블은 기본적으로 저런 블랙 색상의 수납 케이스를 줍니다. 수납 케이스도 상당히 품질이 좋고 외부로부터 충격에 조금은 견딜 수 있는 푹신한 형태로 제작이 되어 있어요. 온유라이프 테이블은 소중하니까요....(가격이 좀 되니까 더.... 소중.. ㅜㅜ)

 

 

03 집으로 데리고온 마이온 미니 폴딩 테이블 도토리 색상 테이블

캠핑장비 캠핑 테이블 온유라이프

위에 사진 처럼 기본 구성으로 이렇게 상판이 뻥 뚫린 디자인도 있고 기본 상판으로 된 테이블 2종류가 있습니다. 상판이 뚫려있는건 설명했다시피 버너를 올리거나 추가 상판을 올리고 식시 건고대를 설치 할 수 있도록 자유도가 높은 제품입니다. 캠핑 스타일에 따라서 구성을 변경해 가면서 사용하려면 적어도 기본 상판이 있는 테이블 1개와 뚫려있는 테이블 2개 정도 있어야 하겠더라구요. 

 

캠핑장비 캠핑 테이블 온유라이프

온유라이브 테이블에는 위 사진처럼 언제나 브랜드 로고가 이쁘게 마킹 되어 있습니다. 사장님이 생기신건 뭔가 UFC인데 참 섬세하시고 디자인쪽으로 장인이신거 같아요. 그리고 무엇보다 캠핑족의 심리를 꽤뚫는 제작자 같은 느낌이 드는 부분들입니다. 

 

캠핑장비 캠핑 테이블 온유라이프캠핑장비 캠핑 테이블 온유라이프

테이블에 들어가는 하단 상판 입니다. 하단 상판이 설치되어야 테이블 다리가 튼튼하게 고정이 되고 흔들리지 않아요. 실제 사용시 사용하지 않는 용품들을 올려놓으니 실용성이 괜찮았습니다. 

캠핑장비 캠핑 테이블 온유라이프

테이블 다리 길이 조절하는 부분입니다. 좌/우로 돌리면서 늘리조 줄일수 있는데 늘릴때 주의해야할건 내부 구조가 스프링으로 되어 있어서 그런지 팡! 하고 앞으로 툭 튀어나옵니다. 이거 조절 할 때 주위에 아이가 없도록 해야합니다. 혹시라도 길이 조절하다가 다리에 맞을수 있거든요. 

 

[테이블 다리 길이 조절하기]

[테이블 다리 접고 펴기]

 

반응형

 

04 마이온 라운드 사이드 테이블

캠핑장비 캠핑 테이블 온유라이프캠핑장비 캠핑 테이블 온유라이프
캠핑장비 캠핑 테이블 온유라이프

라운드 사이드 테이블도 구매를 했는데 이 라운드 테이블이 캠핑장에서 보다 집에서 더 활용도가 높습니다. 물론 디자인 자체도 이쁘다 보니 가습기를 올려놓고나 블루투스 스피커 같은걸 올려놓고 집안 인테리어 용으로도 활용을 하고 있어요. 다리 길이 조절이 되고 이부분은 마인온 미니 폴딩 테이블과는 다르게 돌려서 길이 조절이 됩니다. 

 

05 크리스마스 전 집안 분위기와의 조화

캠핑장비 캠핑 테이블 온유라이프

캠핑장 분위기좀 내보려고 전부 설치하고 배치를 해봤는데 이때는 버너도 구매 안하고 상판 구성도 미흡한 상태라 사용하기는 어려웠어요. 그래도 도토리 색상이 집안 분위기와 참 잘 어울리는거 같았습니다. 

 

캠핑나가서 사용을 해야하는데 저희는 오히려 집에서 손님들 왔을 때 더 많이 꺼내놓고 사용을 하는거 같아요. 

 

캠핑장비 캠핑 테이블 온유라이프캠핑장비 캠핑 테이블 온유라이프
캠핑장비 캠핑 테이블 온유라이프

 

06 결국 집안 베란다에서 제 자리를 찾은 마이온 미니 테이블

캠핑장비 캠핑 테이블 온유라이프

캠핑을 가고 싶고 날씨는 영하 10도를 넘어가고 테이블은 샀는데 묵혀두고 있으니 안되겠다 싶어서 베란다에 설치를 해봤습니다. 바깥 배경이 공사장 배경 + 산배경이라 나름 나쁘진 않았어요. ^^" 

 

캠핑장비 캠핑 테이블 온유라이프

처음으로 해먹은 음식은 바로 국물 떡볶이 입니다. 그 사이 와이프가 센스있게 스노우피크 플랫버너를구매해서 이렇게 써먹을 수 있는 순간이 왔습니다. 위에 보이는것처럼 플랫버너 옆으로 스텐레스 상단 두개로 구성해서 뜨거운 냄비도 올려놓을 수 있고요. 

 

캠핑장비 캠핑 테이블 온유라이프

이소가스를 원래 이렇게 설치하는건 아니고 별도로 악세사리를 파시는데 그건 구매를 못해서 이렇게 응용해서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사실 그 악세사리가 있는지도 모르고 이렇게 사용하고 있었는데 오늘 블로그하면서 알게됐네요.

 

07 저녁에 조명과 함께 빛을 발했던 온유라이프 마이온 미니 폴딩 테이블

캠핑장비 캠핑 테이블 온유라이프캠핑장비 캠핑 테이블 온유라이프

최근에 Q10을 통해서 블랙독 랜턴을 몇개 구매했습니다. 골제로사기에는 비용도 비싸고 뭔가 이걸? 이라는 생각이 들어서 대체 용품을 구매했는데 블랙독이라는 브랜드가 골제로 대체 용품으로 유튜버분들도 많이 리뷰를 하더라구요. 

 

개당 1.7만원 정도고 3개 구매했는데 정말 대만족입니다. 랜턴 크리스탈 쉐이드는 네이버에서 검색하면 많이 나오는 제품입니다. 

 

캠핑장비 캠핑 테이블 온유라이프

소고기 조금 사서 구워먹고 캠핑장을 가지 못하는 아쉬운 마음을 달래봤습니다. 결론적으로 온유라이프 캠핑 테이블은 제가 찾는 조건을 모두 갖춘 제품이었고요. 다시 한번 더 강조하자면 실용, 디자인, 무게 등 많은 부분에서 만족을 주는 제품인거 같습니다. 

 

캠핑장보다 집에서 더 많이 쓰고 있는건 생각지도 못한 행복이고 만족이었습니다.  

그럼 이만 마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