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ㆍ취미활동

게임 화면녹화를 위한 구글 플레이 모비즌(Mobizen) 앱을 소개합니다.

반응형

"화면녹화 앱의 스테디셀러, 모비즌 스크린 레코더"

 

구글 플레이에 다양한 화면녹화앱이 존재합니다. 

그중에서 제가 사용하고 있는 화면녹화 앱을 소개해볼까해요. 

 

바로 "Mobizen Screen Recoder, 모비즌 스크린 레코더" 입니다. 

 

화면녹화 앱중 가장 빠르게 에어써클 방식을 도입하고 전세계적으로 가장 유명한 화면녹화 앱중 하나로 알고 있어요. 

2016년에는 구글 플레이스토어로부터 Best of 2016 으로 선정까지 된 앱입니다. 

 

플레이 스토어에서 모비즌이나 화면녹화 키워드로 검색하면 나와요

 

 

녹화하는 방식도 편리하고 빠르게 녹화할 수 있도록 만들어져서 개인적으론 다른 녹화앱보다 자주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새로운 기능이 업데이트 되었다고 하는데도 그 기념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해서 지금 이렇게 따로 블로그로 글을 남기고 있기도 합니다! 

 

새로운 기능을 들여다 보면 

 

1. 내장 플레이어 적용(개인적으론 이 업데이트가 가장 맘에 듭니다.)

 

전에는 제 폰기준으로 녹화된 영상을 실행하려고 할 때 외부 플레이어를 불러와야만 재생이 가능했었어요. 근데 이번에 업데이트 되고 나서는 모비즌 앱 내부에서 바로 재생을 할 수 있도록 되어있었습니다. 이점은 나름 편리함을 제공해준거 같아요. 

 

 

2. 녹화 완료 후에 미리보기 팝업 적용

무료사용자인 저는 원래 광고 화면만 나왔었는데 이번 업데이트로 녹화 완료 후 미리 보기 기능을 이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참 잘했어요!!! 

 

3. 저장 용량 증가

 

"2G → 3.8G"

 

기존에는 2G 정도만 녹화를 하고 나면 파일이 두개로 나눠어져서 저장이 됐었다고 합니다. 아주 길게 녹화 해본적은 없어서... 근데 이번에 업데이트 되고 나서 3.8Giga byte? 로 업그레이드 되었다고 하네요. 길게 영상을 만드시는 분들에게는 아주 즐거운 소식일거 같습니다. 

 

새로운 기능 업데이트 소식은 이만 마치고요! 이벤트 당첨기원!!!

 

게임방송 유튜브를 이제 막 시작하는 유린이들에게 이 앱을 추천합니다. 

다른 앱들과 마찬가지로 종종 문제가 발생하기도 하지만 그래도 그중에 가장 안정적이고 좋은 퀄리티의 영상을 녹화해주는 모비즌 스크린 레코더를 추천 드리면서 이만 리뷰와 이벤트 참여를 마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