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ㆍ아이템

남자 스프레이 Men's Hair 사용후기

반응형

"꽃을 든 남자, 맨즈 헤어 스프레이를 써보다"

 

 

 

저는 평소에 왁스보다는 스프레이를 선호합니다. 왁스는 오후늦게쯤 떡지는 그 느낌이 너무 싫어서 인데요. 어쨌거나 예전에 스프레이계의 끝판왕(개인적으로~) 생각했던 갸스비 스프레이만 쓰다가 일본 후쿠시마 원전 이후 사용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런 저런 다른 제품들로 기웃거리다가 국산과 갓투비제품을 사용해왔습니다.

국산으로는 Style Keep 9(스타일 킵9)이라는 제품이었고 갓투비는 말그대로 갓투비 글루드 헤어스프레이었습니다. (갓투비 리뷰 보기)

 

스타일 킵나인은 개인적으로 향과 기능은 마음에 드는데 뭔가 분사력이 마음에 안들고 그것 때문에 스프레이를 쓸데없이 낭비하는 느낌이었네요. 갓투비는 리뷰 보시면 알겠지만 제품자체의 크기 때문에 사용하기가 조금 불편하다는 것 빼곤 전부 마음에 들었습니다. ^^

 

이런;;;; 글을 쓰다보니 서두가 엄청 길었네요. ^^

 

 

 

일단 인터넷에서 판매하는 3개 패키지 상품을 구매했어요. 스프레이는 보통 3개 세트로 사는게 가격면에서 가장 경쟁력이 있더라구요. 싸단 소리입니다. 디자인은 참 있어보이죠? 블랙&옐로우라... 고급져~

 

 

 

근데 이런... 평소에 무광택을 선호하는 저에게는 뜬금없는 복병! 광택 별 8개네요. 왁스도 메트한제품을 좋아하고 스프레이도 마찬가지였는데 아무튼 맨즈 헤어 스프레이는 광택 만렙!

 

 

 

사용설명서 어쩌구 저쩌구 음 그러니까 "우리는 에탄올, 부탄, 프로판 몸에 안좋은건 죄다 집어넣었으니 조심히 사용해" 라고 설명해주고 있습니다. 참 친절하지요? ㅋㅋㅋ

 

 

분사구는 뭐 여느 스프레이랑 다를게 없습니다. 평범해요! 대신 앞에서 제가 말씀드린 스타일 킵9 제품보다 분사력이 좋고요 원하는 곳에 딱딱 꽂힙니다. ^^; 스타일 킵 나인은 흩날린다고 해야하나 약간. 그래서 더 좋을지도 모르지만 말이죠.

 

제품자체는 앞에서 보신 사진과 같습니다. 그럼 사용후 소감을 좀 써보겠습니다.

 

분  사  력: ★★★★

향       기: ★★☆☆☆

세  팅  력: ★★★★★

스타일링 : ★★★☆☆

 

뭐~ 요정도로 평가해 봅니다. 설명을 해보자면 분사력은 정말 좋습니다. 향기는 개인적으로 은은하거나 무향을 선호하는데 이 제품은 저에겐 여느 독한 향기의 그 스프레이들과 같아서 싫었고요 하지만 와이프는 스타일킵9 보단 좋다고 하네요.

 

그리고 뿌리고 하루 생활해본 결과 세팅력은 좋습니다. 단단히 잡아줘요. 근데 스타일링은 왜 3개냐 전 스프레이를 뿌리기 전에 왁스등을 바르지 않습니다. 드라이기로 말리고 살짝 고데기를 사용하거든요. 너무 강력한 분사력으로 인하여 자칫 방심하다간 머리가 눌려버릴 것 같더라구요.

 

말려서 세우고 스타일링 해놨는데 눌려버리면 뭐... 그래서 스타일링 점수는 별 3개!! ^^ 여기까지가 오늘 제품 리뷰의 끝입니다. 어쨌든 개인적 의견이니 참고하시구요. 멋있는 하루하루 만드세요.

감사합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꾸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