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ㆍ여행 떠나기

[서해여행] 3월, 영종도, 을왕리해수욕장 주말 나들이~

반응형

집에서 딩굴하려다가 급 출사 가보겠다고 을왕리로 카메라 챙겨서 떠나봤습니다.
날씨가 많이 풀려서 그런지 사람들이 많이 놀러오셨더군요~ ^^
2012년 3월 을왕리 함께 보시죠~ 고고!!

을왕리해수욕장 여행 팁!

1. 을왕리 해수욕장이라고 써있는 정문으로 들어가면 주차하기 까다롭습니다. 호객행위가 너무 심해요. 공영(무료) 주차장이 있으니 이곳을 이용하세요. 또는 을왕리해수욕장 공중화장실쪽(정문으로 들어가서..)으로 네비 찍고 가시면 호객행위없는 길 옆 주차장이 나옵니다.

2. 선녀바위 쪽 해변도 멋집니다.


#. 1
을왕리해수욕장 입구




#. 2
을왕리해수욕장 전경입니다.
주말이고 날씨가 많이 풀려서 나들이 나오신 분들이 상당히 많았네요. ^^





#. 3
치족킨발 시키신분~~~ ㅋㅋ


#. 4
을왕리해수욕장 오른쪽 끝에는 방파제와 선착장? 같은 곳이 있고요.
왼쪽..아래 사진 쪽으로 해안선을 따라서 산책할 수 있는 코스가~




#. 5
사람들이 북적 북적~~ 남자분들끼리 단체로 우정여행~
그 옆으로 커플들의 사랑질들..^^




#. 6
역시 여행은 가족과 함께 오는게 가장 좋은것 같아요.
아빠와 딸!! 이 사진은 미래에 제가 꿈꾸는 장면이네요~ㅎㅎ





#. 7
아까 말씀드릴 왼쪽끝 해안선 산책코스 입니다.
이 길이 낭만이 있더라구요.
전 음악들으면서 사진찍고 분위기 느끼고~ 뭔가 감성돋았어요~:)




#. 8
사진 수 늘리기 위한 컷~ 서행는 따개비? 천국인듯...




#. 9
서해에도 이런 바위와 파도와 바다가 있다는게 신기했어요.
대부도나 영흥도는 이런 곳이 없어서 굉장히 실망스러웠는데.. 바닷물도 서해의 다른곳 보다 깨끗하고요^^




#. 10
해안로 따라서 오다가 을왕리해수욕장 쪽으로 바라본 장면입니다.
저 멀리 다른 해변이 보이네요. 저곳도 을왕리 해수욕장이라고 부르는지 모르겠네요.




#. 11
위험한 철 다리~
굉장히 허술한 다리 입니다. 빠지지 않게 조심 조심 건너세요~^^




#. 12
저 건물의 용도는 무엇이었을까요? 조개구이 해먹는 장소??
다가가진 않았습니다. ㅎㅎ 아! 저 노부부께서 무슨 대화를 나누고 계실까요?
보기 좋았습니다.




#. 13
인천대교의 웅장한 모습!! 돌아오는 길에 찰칵!! ^^




봄이 오면 다들 떠나보아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