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ㆍ정보의 홍수

[시식 후기] 위트 빅스(Weet-Bix) 시리얼 시식 후기...

반응형
건초야~? 시리얼이야? 넌 누구냐? ㅠㅠ

회사에 특이한 먹거리를 많이 아시는 분이 계셔서 위트 빅스라는 Bar 형태의 시리얼을 먹어 보게 됐습니다.
그 맛은.... 그저 메마른맛? 이었으니 첫 마디 한다는게 그만 "여물맛인데요?" 라고 해버렸네요ㅋㅋ 죄송!
 
물론 여물 맛에 동조하는 이들이 몇몇 있었으니...... 일단 사진 부터 좀 보도록 하시지요.

박스 자체는 상당히 세련된 느낌을 주었던 위트!!
박스에 인쇄되어있는 사진이 참으로 먹음직스러웠습니다.



뭐 대충 설명을 하자면 곡물이 97% 구요 거기에 비타민, 미네랄, 섬유질 등일 함유 되어 있다라고 하네요.
몸에 좋다~~ 이말이겠죠? ㅋㅋ


밀 함유량이 97% 였네요...
총 24개의 Bar 형태의 시리얼이 들어있습니다. 칼로리 정보를 알고 싶은데...끙~

뉴질랜드에서 80년 이상 사랑을 받아오는 No.1 아침 대용 시리얼이라 이건가요?
발 번역 죄송.... (ㅜㅜ)


안을 들여다 보면 이런 애들이 누워있습니다. 사진으로 봐도 상당히 메말라 보이죠? ^^
우유없이 그냥 먹으면 본인의 입안도 순식간에 사하라 사막으로 변해버린다는...


엄마손이 생각나네요... 여러겹 겹쳐서 만든.....


이 사진을 보면 음..후렌치 파이 깨물면 나타나는 단면 같기도 하고요...
역시나 그냥 먹으니 사하라 고고싱~


그래서 우유와 함께 먹어 보았습니다.
레알 그냥 "여물이 이 맛이겠구나" 싶던데요!! 하하하

하지만 건강한 아침 식사를 위하여 이렇게 네츄럴 스멜한 시리얼을 먹어주는게 좋겠죠? ^^)b

이상으로 여물맛 건강에 좋은 시리얼 소개를 마칩니다. 안녕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