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ㆍ취미활동

[음악공유] 최근에 발견한 미친존재감, DADA LIFE_일렉트로닉 추천

반응형

 

2012년 미친 존재감, 다다 라이프(DaDa Life)를 발견!

 

다다 라이프 (Dada Life) DJ

멤버 올레 코니어(Olle Corneer), 스테판 잉브룸(Stefan Engblom)

페이스북에서 일렉트로닉 음악관련 그룹을 좋아요 했다가 발견한 똘끼충만한, DADA LIFE 뮤직비디오.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난 그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였다.

 

이제 그 세계로 여러분을 초대해 본다.

 

#1. Kick Out The Epic Motherf**ker

 

이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느낀건 "아! 이것들 미쳤구나~~~~ 근데 노래는 신나는데? "

이들과의 첫만남이었다.... 난장판을 만들기전에 최고조로 이르게 하는 부분에서 긴장감이 생긴다. ㅋ

 

 

 

 

#2. Rolling Stones T-Shirt (OFFICIAL VIDEO)

 

이 뮤직비디오야 말로 DaDa Life의 똘끼를 보여주는 정상급 뮤비라고 할 수 있을 것 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밖에 안나와 정말~

하지만 중요한건... 곡은 참 좋다는 거다.

비키니 미녀들이 많이 등장해서 다소 야한(?) 것 같지만 오해 말고 감상하도록하자. 그래도

애들은 집에 가도록해요~

 

 

 

 

#3. Feed the Dada (OFFICIAL VIDEO)

 

이들이 추구하는건 진지함속에 묻어나는 찌질함 그리고 그 찌질함속에서 발견하는 멋스러움? 무슨말이야 ㅡㅡ;;

한마디로 보고 있다보면 오~~ 하게 되는 나자신을 만나게 된다. 즐감~ 

 

 

 

 

#4. Fight Club Is Closed (Official Video)

 

이 곡은 조금 노멀하지만 개인적으로 비트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추천한다.

 

 

 

오늘은 여기까지... :0

 

아직도 알아가야할 곡들이 너무 많다. 여기부턴 자율학습이다!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