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ㆍ취미활동

[중고캠핑용품점] 캠핑트렁크 안양점 방문후기~

반응형

 알뜰한 캠핑족들의 오아시스 같은 장소,

캠핑트렁크 안양점을 다녀오다!

 

지난주에 회사후배 부부와 함께 캠핑트렁크 세 곳을 돌아보고 왔습니다.  

 

 

#. 첫 방문

 

캠핑트렁크 안양점의 입구 모습입니다. 캠핑과 백팩킹 사진들이

멋지게 장식되어 있습니다. 사진만 봐도 막 떠나고 싶어지는~

 

 (회사 후배의 뒷모습이 살짝~ -_-;)

 

 

사진을 보고 있으니 더더욱 캠핑을 떠나고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캠핑트렁크 안양점 입구의 전반적인 모습입니다.

뭔가 정리가 잘 되어 있어보이죠? ^^

 

 

 

카운터 쪽에 걸려있던 안내표지인데요 캠핑트렁크에서 구매한

중고 캠핑용품을 70%까지 보증해주네요. 괜찮은데?

 

 

 

캠핑트렁크에서는 중고 제품만 판매하지 않고 자체적으로 제휴를 맺고

있는 업체들의 제품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제휴제품이라 그런지 싸요~

제휴 업체로는 노스피크가 확실하고 다른건 모르겠네요. 몇가지 있던데

 

 (전 폴딩체어 보러 갔는데 개인적으로 콜맨을 선호해서 구경만...)

 

 

카운터 쪽 사진입니다. 직원분들이 찍혀있네요^^

참 친절하고 다정한 느낌을 주셨습니다.

 

직원 복장이 있어서 그런지 "전문적것 같다"라는 인상을 받았습니다.

 

 (위 텐트가 블루마운틴 입니다. 꽤 넓더라구요. 실제로 보면 제품에 반하실지도)

 

 

캠핑용품 중에 제가 가장 좋아하는 랜턴 부분입니다.

이것저것 많죠? ^^

 

저기 오른쪽 아래 콜맨 쿼드랜턴이 있는데 인터넷가 보다 쌉니다.

가격을 못찍어 온게 아쉽네요.

 

 

 

여기저기 할 것 없이 정리 정돈이 잘되어있습니다.

물건을 다 둘러보고 싶었지만 사실 관심가지고 있던건 의자라서..

사진을 많이 건져오지 못했네요~

 

 

* 이것저것 많기는 하나 아직은 중고품보다 제휴 신제품들이 많은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아래 사진은 중고 텐트 진열대 입니다.

올 여름이 지나야 정말 이거다 싶은 중고품들이 많아질거 같단

생각을 해 봅니다. 아직은~ 뭔가 아쉬운? ^^

 

 (아... 콜맨 쿼드 랜턴~~ +_+ 가지고 싶다!)

 

 

중고 텐트 진열대 모습입니다. 저기 멀리 회사 후배 부부 모습도 보이네요.

제수씨가 미인! ^^ 둘이 보고 있는 텐트가 아마 애리조나 400일 겁니다.

 

 

전체적으로 정리 정돈이 잘되어있고 여러가지 물건이 많지만

아쉬운건 아직은 기대했던것 만큼 마음에 드는(가격, 브랜드, 제품상태)

제품들이 없지 않았나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하지만 캠핑을 새로 시작하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고 정말

찾는 중고 물품이 있을 경우엔 캠핑트렁크 만한 곳도 없다고 생각해요.

 

점점더 기대되는 업체가 될 거란 믿음?

저도 혜택좀 보게 꼭 번창하길 기원해 봅니다.

 

 

(미리 알고 간건 아니지만 후기 이벤트도 진행 중이었습니다.

저같은 블로거는 일석삼조! 구경도 하고 블로깅도 하고 이벤트도 참여하고)

 

 

Tip: 건물내 주차 공간이 있지만 RV, SUV는 진입이 불가입니다.

참고 하세요^^

 

 

끝!

 

 

주소: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호계동 968-20

연락처: 070-4103-441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