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ㆍ여행 떠나기

[춘천여행] 춘천여행 코스 추천, (3부) 애니메이션 박물관, 춘천창작개발센터 옥상

반응형

춘천여행 코스 추천 3부

1부 링크(가평휴게소, 의암댐, 의암쉼터, 춘클리지): http://berablog.tistory.com/133

2부 링크(의암빙상경기장, 카트체험장, 카누 체험장): http://berablog.tistory.com/134

4부 링크(춘천명물닭갈비, 구봉산 산토리니, 부록1,2): http://berablog.tistory.com/136

 

※ 춘천여행 코스 ※

 

1. 가평휴게소

2. 폐강촌역 (이곳은 ㅜㅜ 고속도로 출구를 놓치는 바람에 못갔네요.)

3. 의암쉼터(의암댐), 춘클리지

4. 춘천의암 빙상경기장, 카트체험장(카트라이더)

5. 애니메이션 박물관

6. 춘천맛집, 춘천명물닭갈비

7. 구봉산 전망대(산토리니 레스토랑)

부록. 소양강 처녀동상

부록. 춘천휴게소(전망대)

 

떠나기 전에 뷰온 꾸욱!!!부탁드려요~ ^^)b

 

애니메이션 박물관 가는긴은 이전 코스에서 돌아와 반대쪽 도로로 돌아가야 합니다. 다리 건너서 돌아가는 와중에

춘클리지가 보입니다. ~ 풍경이 멋지죠? ^^)b

 

이곳이 애니메이션 박물관 입구입니다. 근방에 애니메이션 고등학교인가? 도 있더라구요.

춘천이 애니메이션 관련 산업을 밀어주나보네요. :)

 

어린이 날이라 가족단위 손님들이 엄청 많이 오셨더라구요~

 

어린아이들의 바디페인팅~ 손가락엔 무조건 코끼리가 한 마리는 있어야 한다~~~

 

스톱모션 스튜디오 외관 모습 입니다.

 

스톱모션관 개관 정보 입니다. 늦지 않게 고고싱~~ ^^

 

작업실 전경~ 뭐 물론 전시용으로 만들어진 작업실이겠죠? 실제론 이렇지 않을거야~ 암암!!

 

눈으로만 봐주세요~ 만지면 아니아니아니되오~

 

본격~ 본관인 애니메이션 박물관으로 입장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붕위에 녀석들은 구름빵 주인공인 홍시(왼), 홍비(오른)네요.

 

 

사실 이곳으로 오기 전에 동굴같은 곳에서 옛날 영상기들과 애니메이션 기법에 관한 발전사를 알 수 있는 구간이 있습니다.

여기는 옛추억 만화방이에요~ 사진속에 계신 분들은 실제 사람입니다. ㅋㅋ 첨에 놀랬다는 마네킹인줄..

 

 

옛날 극장 모습?  홍길동이 표팔이네요~ㅋㅋ

 

 

요즘도 볼 수 있는 담배 팔아요 광고판~ 이제는 어딜 들어가도 담배가 거의 있는데 예전엔 그렇지 않았나봅니다.

아니면 가게가 별로 없었다던가~ ^^

 

 

은하 사진관과 만화가게~ ㅎㅎㅎ 하지만 조금 아쉬운건 테마파크같이 모든것이 꾸면진게 아니라

가운데 전시 유리관도 함께 있어서 그저 그런 장소가 되어버린 기분이었습니다. 뭐 개인적인 생각이고요~ ^^

 

 

세계 애니메이션관으로 올라가는 입구입니다. 아 근데...... 국내 애니메이션관이 있었나?

없었던것 같은데...에~ 못보고 지나쳤나 보네요.

 

 

음~ 어디서 많이 본듯한 장면~ ^^

 

 

윗 층으로 올라가서 아래 모습을 찍어봤습니다.

홍길동이 직접 시사회에 나온듯?은.... 완전 오바 표현인것 같네요. 오글오글~

 

 

마징가 Z.... 아 정말 오랜만에 봅니다. ㅎㅎㅎ 아련아련한데 마징가 제트의 엔딩은

어떻게 되나요? 엔딩이 있긴한건가?

 

 

철인28호 다이어트 전 모습!!!

전 홀쭉한 28호를 봤는데 이게 다이어트 전인지 아니면 홀쭉이에서 뚱뚱이로 바뀐건지 모르

겠네요~ :)

 

 

윗층을 쭈~욱! 둘러보고 내려오면 뮤지움 샵이 나옵니다.

기념품판매, 카페테리어 틴토어라고 써있네요.

 

 

뮤지엄 스토어 안에 장난감 자판기ㅋㅋㅋ 해보고 싶은게 없어서 패스~

 

 

샵을 빠져나오면 구름빵 카페테리어가 나옵니다. 실제 구름빵도 팔고 있고요~

커피도 한잔하면서 잠시 쉬엄쉬엄~~~^^

 

 

애니메이션 박물관 근처에 있는 창작개발센터 옥상입니다. 상당히 멋진 건출물이고요 올라가셔서 사진도 찍고

혼반 건너의 춘천시내도 구경하시고 하면 좋습니다.

 

4부에서 계속~~~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