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ㆍ아이템

캠핑용품 간지나는 송민호 토치 스타일의 MTS 블랙사무라이 토치 리뷰

반응형

"토치계의 끝판왕급이 나타났다! MTS Black Samurai 가스 토치"

 

인스타그램에서 눈여겨 보던 캠핑테이블 제작브랜드인 온유라이프에서 테이블 소개하면서 소품으로 나온 토치입니다. 수소문해본 결과 MTS 블랙사무라이 토치라는걸 알게 되었네요. 그전에 이미 나혼자 산다에서 송민호가 비슷한 토치를 가지고 나와서 토치로 지지면서 고기를 먹었나 그랬던거 같은데 아무튼 그 이후로 이런류의 제품이 인기가 많아진거 같습니다. 

 

예전부터 미니 토치는 국민 토치라고 불리던 소토토치가 있었죠. 저도 하나 가지고 있긴한데 가볍고 작고 소장하기 좋습니다. 다만 아쉬운건 정말 딱 불 붙일때만 사용하는 용도이고 다른 용도로는 활용을 잘안하는 제품입니다. 

 

MTS 토치는 그런 면에서 요리할때 유용하게 써먹을 수 있을만할 화력을 가졌고요. 화력 조절이 되다 보니 여러측면에서 활용도도 뛰어나다는 생각이 듭니다. 

 

01 구성품 

토치 본품과 거치대 입니다. MTS라는 브랜드가 보통 밀리터리 형태으 디자인을 추구하다 보니 여러 악세사리를 겹쳐서 총처럼 보인다거가 합니다. 궁금하신 분은 MTS로 한번 검색을 해보시면 다양한 관련 제품들을 보실 수 있을거에요. 

 

전반적으로 스틸제질로 되어 있어서 무게는 좀 있지만 내구성이나 스틸재질의 느낌이 상당히 좋다고 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02 화력 약하게 해놓은 상태

가장 약할 때가 이정도 됩니다. 거의 쓸일이 없겠죠? MRS라고 로고 되어 있는 윗쪽 부분으로 화력 조절을 할 수 있습니다. 

 

03. 가장 강한 화력

거의 일반적인 가스토치 수준으로 화력이 쎄게 나옵니다. 이걸로 소고기 그을려서 불향 내보기도 하고 어떤블로거를 보니 흑설탕녹여서 간식 만들때도 사용하기도 하더라구요. 불화력이 쎄다 보니 토치 없을때 대용으로 사용해서 장작이나 숯에 불 붙이기도 하고요... 

 

 

 

근데 문제는 아직 집에서만 사용을 해보고 실제로 캠핑장에선 사용을 못해봤다는 사실... 다음엔 캠핑장에가서 좀 더 와일드하고 멋있는 사진을 찍어서 남겨봐야겠습니다. 

 

그럼 즐거운 하루 되세요!!

 

추가, 송민호 토치 실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