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ㆍ맛집, 멋집,그집

[홍대 맛집] 갖 구운 빵 향기가 가득한 샌드위치 가게 '부첼라'

반응형
아쉽게도 홍대 부첼라는 다른 지역으로 이전했습니다.

"정말 제대로 구워낸 빵과 맛있는 야채와 고기로 가득채운 샌드위치 가게, 부첼라"

홍대 근처에서 놀다가 마땅히 먹고 싶은게 없다면 이곳 부첼라를 추천해 드립니다.
구수한 빵과 그 속을 채워놓은 재료들이 여러분의 입맛을 사로 잡을거라고 생각되네요^^

부첼라... 줄서서 먹을 정도의 유명한 샌드위치 가게는 아닙니다만 분위기와 맛은 정말 추천하고 싶네요.
하지만 일단 한번 방문해 보세요. 지금까지 먹어왔던 샌드위치와는 전혀 다른 감동을 전해줄거라 믿습니다.

위치는 아래 ↓↓↓↓↓


우선, 가게 분위기 부터 소개해 볼까요? 아래 사진들은 부첼라 내부 벽 페인팅 사진입니다.
뭐랄까, 처음봤을 때 느낌은 "아! 홍대 근처라 이런 독특한 페인팅들이 많군!" 했었네요..^^ 역시 홍대라??
제 오른쪽 이미지는 블로그 배경이미지이기도 합니다.


독특한 물병과 큰~ 테이블!!
식사시간을 피해서 그런지 손님이 별로 없더군요.



하나는 불고기가 들어간 샌드위치고 하나는 왕새우가 들어있던 거였는데 메뉴판 사진을 못찍어서 이름이 뭔지 잘 모르겠네요.
사진만 올려봅니다. 보고 있자니 배고파지네.....


맛       : ★★★★
가격    : ★★★☆☆
양       : ★★★☆☆
분위기 : ★★★★★

보시는 와중에 침 한번 꿀꺽! 하셨다면 한번 방문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
이상 포스팅을 마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