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ㆍ아이템

와디즈 펀딩 카레라 Carrera RC 마리오 & 루이지 RC카 리뷰, 아들 생일선물용

반응형

"아들 생일 선물로 마리오 RC 카를 선물하다" 

 

아들 생일 선물로 무엇을 해줄까 고민하다가 와디즈에서 마침 마리오 RC 카를 펀딩하길래 신청을 했어요. 최근에 닌텐도 스위치로 마리오 카트 하면서 나름 재미를 붙이고 있는데 이렇게 실물로 조정을 할 수 있는 마리오가 있다면 왠지 더 행복해 하지 않을까 하는 예상을 하면서 ....

 

01 생각보다 큰 사이즈 

실물사이즈가 생각했던것보다 큰 제품이에요. 어른 손바닥보다는 14인치 노트북 정도 길이라고 보면 될듯합니다. 작으면 바퀴 사이즈도 작아지면서 가지고 놀기 번거로운데 덩치자체가 크니 일단 비포장만 아니면 도로는 어디든 다닐 수 있을 정도는돼요. 

 

 

02 가격은 13만 8천원 대

마리오와 루리지 세트가 와디즈 펀딩가로 13만 8천원 입니다. 정상가는 17만원인가 18만원 정도로 적혀있긴 했어요. 한개만 사면 심심할거 같아서 저는 셋트로 사서 제가 하나 아들이 하나 가지고 놀고 있네요. 

 

 

03 타이어 & 휠

휠은 플라스틱 재질이지만 타이어가 아주 탄력있는 고무 재질이라서 도로에서 미끌림 없이 정말 턴잘되고 스타팅을 잘합니다. 여느 플라스틱 바퀴으 아이들용 장난감하고는 좀 달라요. 휠 디자인 퀄리티도 제법 높습니다. 

 

 

04 전원버튼

전원버튼을 켜는 순간부터 왼족에 홈에서 빨간불이 깜박이고 컨트롤러와 주파수 싱크를 시작합니다. 

 

 

05 스티어링 트림 레버

이부분은 RC가 조정 시 직진으로 나가지 않고 한쪽 방향으로 기울어져서 나갈때 주행 비례 제어를 해주는 겁니다.  일단 가운데 놓고 그냥 쓰면되고 아이들이 워낙 회전하고 이리저리 돌리다보니 직진으로 갈일이 별로 없긴해요...

 

 

06 엔진 그릴 및 후미 디자인

실제 마리오 카트에서 나오는 차량도 정말 똑같이 디자인 되어 있습니다. 완구점에사 파는 여느 레이싱 RC카와는 다르게 디자인이나 완성도 측면에서 굉장히 마음에 들었어요. 

 

마치 2차 세계대전에서 나오는 전투용 비행기 모습과 비슷합니다. 아이들은 신경 안쓰는거 같지만 제가 보기엔 상당히 흡족한 완성도였어요. 

 

07 컨트롤러, 조정기 

세트 상품이라 두개가 담겨져 있어요. RC카에 들어가는 전용 배터리는 추가로 샀고 조정기에는 일반 AAA 배터리가 들어갑니다. 

 

08 눈오던 날 주행

하필이면 선물 공개하는날  눈이 온뒤라 제대로 주행을 해보진 못했어요. 그래도 저정도 눈이 쌓인 상태로 앞으로 가긴 갑니다. 바퀴가 크니까 나름 눈위에서으 레이싱이 또 색다른 재미를 주더라구요. 

 

# 설원 위에서 테스트 주행 01

 

 

 

 

와디즈 소개용 자료들

 

아이가 이 RC카를 제대로 가지고 놀기 위해선 적어로 7-8세 이상 정도는 되어야 할거 같아요. 속도도 생각보다 빠르고 길이 좁아서 유턴해야하는 인지 정도는 할 줄 알아야 할거 같고요. 눈 없는 날 단지내에서 다시 한번더 가지고 놀아 봤는데 진짜 재미있습니다. 

 

주말엔 두대 가지고 동네 한바퀴 돌기도 하고요. 다만 배터리 소모가 빠르기 때문에 구매하실 때는 반드시 추가 배터리리도 추가하세요. 그렇지 않으면 재미있어 질때쯤 멈춰버릴지도... 

 

그럼 오늘 포스팅을 마칩니다. 

 

카레라 와디즈 펀딩 링크

 

반응형